일상 여행

네이버장보기로 집에서 홈플러스 쇼핑하기 후기!

예댕이 2022. 8. 14. 20:48

네이버장보기로 집에서 홈플러스 쇼핑하기

안녕하세요~

세상이 참 좋아졌는데요!

집에서도 마트 전단상품들을 쇼핑하고 같은 금액으로 받아볼 수 있다는 사실 알고계셨나요?

마켓컬리랑 쿠팡프레쉬만 열심히 사용하다가

요즘에는 네이버장보기를 많이 사용하는데요!

다른 곳들보다 가격도 조금 더 저렴한 느낌에 네이버 포인트가 쌓이는 기분이 쏠쏠해서 그런것같아요~

제가 이번에 구매한 것들 리뷰를 남겨보겠습니다!

 

 

 

쨔잔~ 참 많이도 구매했는데요 ㅋㅋ

사실 4만원 이상이 배송비 무료이기 때문에

혼신의 힘을다해 딱 사만원치 채우려고 노력을 많이했어요 ㅎㅎ

 

 

The 좋은 버터롤 8입

홈플러스 빵가게 몽블랑제 정말 좋아하는데용!

제가 빵중에는 모닝빵 좋아해서 사봤어용ㅎㅎ

버터맛나는 별거없는 맛이 맛나용! 하루만에 순삭함 ㅎㅎ

 

 

 

 

오뚜기 크림스프 80G

 

뒤늦게 코로나에 걸렸어가지고 ㅠㅠ 뜨끈한게 땡기더라구요

죽도 많이 먹었는데 수프도 오랜만에 먹으니 너무 좋아서

꽤 먹었습니다!!

땡겨서 세개나 샀는데 은근 양이 되서 (한봉지에 4인분)

아직 한봉지밖에 못먹은건 비밀..ㅎㅎ

 

 

 

CJ 백설 감자전 KIT 120G

그리고 이건 감자전 키트!

사실 얘는 안먹어봤는데 배송비 채우려고 뭐 쓸만한거 없나하다가

감자전이 딱 있길래 사봤지요

얘는 먹고 후기남기려구요 흐흐

 

 

 

 

 

간편 감자(팩)

 

세상이 좋아져서 요즘엔 이렇게 까져서 나오죠!

저같은 1인가구에게 맞게 양도 딱 조금나와서 굳굳

한개는 된장찌개에 넣어서 잘먹었구

한개는 크림스프에 넣어서 감자수프 만드려는데 곧 도전해보고 후기로 돌아올게요 ㅎㅎ

 

 

 

 

폰타나 스위트콘 크림스프 전자레인지용 180G

오뚜기 크림스트살떄 이런 완제품 스프랑 맛 비교해보려고 산 

폰타나 옥수수스프!

폰타나 얘기는 많이 들어본것같은데 먹는건 처음이라 기대중이에요 ㅎ

 

 

 

 

 

행복대란30입

홈플러스 전단상품이라 무려 6900원!

대란이 이정도니 정말 싸죠? ㅋㅋ

마트에서는 가끔 이렇게 하던데 저는 원래 쿠팡 많이 이용햇어서 확 싸보이더라는~

 

 

 

씨제이 행복한콩 부드러운 찌개 두부 300G

 

이것도 된장찌개 해먹으려고 산 찌개 두부!
아직 반만 썼는데 된장찌개 이제 약간 물려서...

나중에 다른 찌개에 넣어먹으려구유 ㅋㅋ

빨리 질리는 나... ㅎㅎ

 

 

 

홈플러스시그니처 1A우유 930ML

 

홈플러스 우유 ㅎㅎ 천구백원인가?

엄청 저렴해서 좋았던

확실히 편의점 가다가 마트가면 요런거 확싸요~

 

 

 

 

바로먹는 수박 450G(팩)

 

크 요놈 정말 맛있게 뚝딱했어요

수박껍질같은 음식물 쓰레기도 안나오고 간편하기 먹기 딲!

다만 양은 적음 ㅋㅋㅋ 그래도 만족

 

 

 

 

풀무원 로스팅짜장파기름라면 112Gx4입

 

요즘 맛있다고해서 야심차게 한봉샀는데..

제스탈은 아닌걸로 ㅠㅠ

흐흐.. 언제다묵지~~~

 

 

 

 

제주 삼다수 2L

 

삼다수~~~ 원래 500ML물 20개입 사다먹는데

가끔씩 깜박깜박해서 배송올때동안 먹을용으로 삿져요

 

 

 

 

암튼 네이버쇼핑덕분에

집앞에 달 배송되어서

몽블랑제 모닝빵 쳐묵묵묵 ㅎㅎㅎ

 

 

 

 

수박도 이불위에서 먹구~

요즘 세상 진짜 좋아졌죵?

이용할 수 있는대로 잘 이용하면서 살아야겄어유 ㅋㅋ

 

 

 

그럼 이렇게 네이버장보기로 홈플러스 쇼핑한 저의 일상이였답니다.

연휴에 열포스팅중 ㅋㅋ모두 안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