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여행

수영 강습을 받다 🏊‍♀️ 초보반 첫째날 후기

예댕이 2022. 8. 25. 23:22

수영 강습을 받아요 >.<

안녕하세요! 예댕이입니다~

운동에 관심있어진지 얼마 안되었는데용ㅋㅋ

전에 남친이랑 헤어지고 바로 운동을 해야겠다고 생각하고 크로스핏을 3개월 확 끊어버렸어용

나름(?) 열심히 갔는데 뭔가 흥미가 이제 떨어지고

친구랑 가평 빠지 놀러가서 수영장에서 개헤엄친게 너무 재밋더라구요

그래서 수영 배워야겠다고 생각 ㅎㅎ

늦어지면 안할것같아서 바로 끊었답니당!!!

 

수영 강습 받기 준비물

제 수영 준비물이에용ㅋㅋ

수영은 다른 운동보다는 준비가 더 필요한것같아요!
다른 운동은 대충 편한 트레이닝복만 있으면 되지만

수영은 실내수영장 전용 수영복이랑 수모, 물안경이 필요하니까용!

저는 실내수영장 전용 수영복을 배럴에서 한 3년전에 ㅋㅋㅋㅋㅋ 구매했습니다.

구매할 때 친한언니가 같이 수영배우자고 뽐뿌 넣고 있었던지라..

제가 팔랑귀라서 그래 하자! 하고 수영복부터 샀었는데요. (물론 그때 배럴에서 행사해서 저렴하게 구입하긴 했어요)

그리고 바로 코로나가 터져서 ㅠㅠ 수영복은 옷장에..

이번에 택 제거한게 실화네요 ㅇㅅㅇ

 

 

 

 

그리고 수영 배우려고 네이버에서 급히 수경을 샀어용!

수영안경 쳤더니 미러안경이 뜨더라구요?

뭔지는 모르겠지만 너무 싼건 별로 안좋을것같아서 

3만원대 미러 수경으로 구입했어요ㅎㅎ히히히

그리고 수모는 2500원만 플러스하면 같이오길래 샀는데 살짝 후회중.. ㅠㅠ(자국이 너무 심해용)..

 

실내수영장용 여성수영복 - 배럴 수영복

제 배럴 수영복이에용!

처음이라 무난한거 샀는데 괜찮은듯?

근데 제가 수영장 매일매일 갈 예정이라서 한개 더사려고요!ㅋㅋㅋ

바짝 말리고 입어야하니.. ㅎㅎ

한개 더사는건 좀 색도 확 튀고  이쁜걸로 사고싶어서 고민이에요 히히

 

 

 

2500원짜리 싸구려 수영모

 

 

2500원짜리 싸구려 고무(실리콘?)수영모..

쩝 수영모자 좀 제대로된거 사야지 자국이 너무심해서 ㅠㅠ 어느정도냐면용

 

 

 

 

저 선명한 줄 보이시죠?

저정도... 진짜 완전 깜짝놀랐어요

지금 배운지 두시간 지났는데 안없어짐 ㄷㄷ

진짜 쎄더라구용..... 아놔 그래서 더 비싼 수모 열심히 보고있어용 ㅋㅋㅋ

근데 귀여운 수모들이 많더라구용 고무주제에 만원 넘는게 괘씸하지만 ㅎㅅㅎ

 

 

아레나 미러 수경

그리고 수경은 미러수경샀구요!

그나마 이름 들어본 아레나에서 샀어요 흐흐 ㅎㅎㅎㅎ

3만원대로 해결~! 수경은 또 너무싼거사기 그렇더라구용

눈은 소중하니깐...

 

 

 

 

예댕이가 수영하는 강남 서초권 어느 수영센터

제가 수영강습 받는 어느 수영센터랍니당

수영 배워보려고 강남, 서초권 수영 강습하는곳 열심히 찾아봤는데

교대역 근처에있는 삼성레포츠센터가 신라호텔에서 운영한다고해서 시설 엄청좋길래 가고팠는데

집이랑도 쫌 멀구 ㅠ_ㅠ (버스타고 가야함)

가격도 비쨔서 일단 집이랑 가까운 수영센터로 결정!
가격도 정말 합리적이에용 가성비 굳탱

 

 

 

첫번째 수영강습 후기!!!

일단 제가 물을 좋아하기는 하는지 ㅋㅋ

물속에 있다는것만으로도 너무너무 행복하더라구용

근데 오늘 하루종일 음파랑 발차기밖에 안해서 너무 지루했어용................. 쩝

그래서.... 주 2일권(화,목) 끊었는데 ㅋㅋ 그냥 주5일권으로 바꿀까 심각하게 생각중이네여

수영 빨리 마스터하고픈 느낌이에요!!!!

성격이 너무 급해서 그런것같기도하고..

근데 어차피 수영 강습 끊으면 나머지날에는 자유수영하러 올수있기는해서 심각하게 고민되네요

1. 그냥 화,목 (일주일에 2번) 유지한다.

2. 월,수,금으로 바꾼다. (일주일에 3번)

3. 월,화,수,목,금으로 바꾼다. (근데 이럴려면 일주일 약속 아예 없어야하는데 가능할지?)
흠.............정말 고민되는데용 ㅇㅅㅇ

 

 

 

수영배우고 집에서 야식 ..

수영후에 진짜 너무너무너무 배고픈거에요..

(오늘 숨쉬기랑 발차기만 한사람 맞음)

그래서 반건조 오징어 꾸워서 초고추장이랑 마요네즈에 찍어서 맥주랑 같이 마셨네요

그래도 양심있을수있는건 무알콜 맥주라는거 ㅋㅋ 카스화이트 캬캬

 

 

 

 

히히

그래도 수영배우고 야식..

너무 행복한 시간이엿네용

습관되지않도록 조심하려구요..

앞으로는 저녁좀 마니 먹어야겠오용

그래야 야식 안먹을듯 ㅠ_ㅠ

수영하고나서 너무 허기져서 아침에 수영하면 좋을것같은데 제가 아침잠이 많아서 일가기전에는 못할것같은게 함정이네요 ㅎㅎㅎ

암튼 수영배우니까 하루가 너무 알차고 내일이 기대되요 >.<

얼른 낼도 수영가고싶당!!!

 

 

#수영초보반 #수영강습후기 #수영강습 #강남수영강습 #서초수영강습 #수린이 #수영배우기 #수영초급 #실내수영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