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카페 음식 리뷰

블루보틀 커피 맥주 후기 🍺 제주 맥주 배럴 시리즈 : 블루 보틀 커피 에디션 한정판

예댕이 2022. 7. 9. 11:25


안녕하세요! 커피맥주 들어보셨나요?! ☕️🍺
커피로 유명한 블루보틀과 제주맥주가 콜라보한 커피맥주 후기입니다앗
회식때 먹어보았는데 지금은 모든 수량이 품절되었더구하네요😯🤭
정확함 이름은 “제주 맥주 배럴 시리즈 : 블루 보틀 커피 에디션”


블루보틀x제주맥주
커피맥주라니
제가 한번 마셔보겠습니다!


블루보틀 커피맥주 맛 솔직후기


오오…!
저는 커피맛 칵테일을 좋아해서 그런지
이것 참 너무 맛있더라구용
커피향이 진한게 좋고 끝맛도 초코향이 나는데 달지않아 좋았어용🤎

버번 배럴 6개월 숙성한 스타우트에
블루 보틀 의 대표 블렌드인 '벨라 도노반 ' 을 더해 완성시킨 맥주라고 해요



블루보틀 커피맥주 도수


블루보틀제주맥주 도수는 13.5도 입니다!
은근 도수가 있어서 더 좋았어요
저는 술 잘 못먹긴하지만 그래도 술은 취하는맛이라고 생각해서 ㅎㅎ  



블루보틀 커피맥주 맥포카토?



맥포카토라고 ㅋㅋ 바닐라 아이스크림이랑 먹기도 하더라구요
한정판에 품절만 아니였으면 몇병 사서 집에서 잘 먹었을것같아요! 그정도로 저는 극호ㅎㅎ >.<




회사 회식에서 먹어보게된 블루보틀 커피 맥주ㅋㅋ
이런 안주들과 함께했네용
전체회식이라 사람이 너무 많아서 회사에서 먹게되었는데 먹을만치 잘먹구 빨리 집도 잘왔답니당




잿방어회가 제일 맛있었어용ㅠ.ㅠ
제철이라건데 잿방어회 진짜 최고!!
그리고 빠에야 타코 등등




머리 저희는 필요없지만 왔길래 찍어봄
왕커요 머리가.. 미안 얘드라




글고 통돼지 바베큐도 왔어용ㅋㅋ
진짜 왕커요!
분해쇼도 재밋음




암튼 잘먹구 집에 가는길에 많은 생각이 들더라구용
회사에 오래있긴했는데 제가 엄청 성장하는게 맞나 싶기도 하고.. 내가 진짜 하고싶은게 뭔지
어떻게 발전해야하는지 방향성을 잘 모르겠어요ㅎ
스타트업에 있는 주니어급은 다 비슷하려나용
아니면 제가 열정이 없는걸까요
요즘 부쩍 일에대해 생각이 많아지는데 딱히 누군가에게 터놓은다고 해결될일은 아닌것같고 그러네요 ㅎ




암튼 현타아닌 현타로 끝낸 회식
그래두 잘먹구 집도 일찍 잘왔네요오
암튼 제가 멘탈이 약한것 같은데 올바로 잡을수 있도록 혼자 명상도 많이 하고 책도 읽고 이렇게 뻘글이나마 글이라고 많이 쓰려고요 ㅎ


#블루보틀커피맥주 #블루보틀맥주 #회식후기 #제주맥주배럴시리즈 #블루보틀커피에디션 #한정판맥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