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카페 음식 리뷰

양재시민의숲 이가네 양꼬치 양갈비 양재2호 직영점~ 왕양꼬치 진짜 통통

예댕이 2022. 7. 14. 16:59

 

양재시민의숲 이가네 양꼬치 양갈비 양재2호 직영점 다녀왔어요

 

도깨비언니랑 양재시민의숲 놀러왔다가 양꼬치먹자 해서 갔지용

같이 중국 교환학생 다녀와서 그런지 만나면 무조건 중국음식 먹게되는듯해요 ㅋㅋ

양꼬치 아니더라두 마라탕 이런거 히히

오랜만에 본거라 참 좋았던 양재시민의 숲 나들이와 양꼬치 먹방 >.<

 

 

주차: 양재시민의숲 공영주차장 이용, 3000원 지원
주소: 서울 서초구 마방로2길 68
신분당선 양재시민의숲역 2번 출구 바로 앞
영업시간: 매일 13:00 - 새벽 00:30
번호: 0507-1383-7891
편의: 단체석, 주차, 예약, 국민지원금
주차: 양재시민의숲 공영주차장이용, 3000원 지원

 

 

 

 

이가네 양꼬치의 왕양꼬치!!

 

이가네 양꼬치 양갈비는 저는 처음 본 브랜드(?)인데
여기저기 체인점이 많더라구요?
제가 간 양재시민의숲역 앞에있는 양재 2호점도
이른 시간인데 만석이기도 했고 
인기가 많나보다 했는데 
이유는 왕커서 그런것같아여!!!!
제가 본 양꼬치중에 젤 큰.....WOW 이만치 커요

 

 

 

 

이가네 양꼬치의 메뉴와 정보

 

이가네 양꼬치 양갈비의 메뉴와 정보!

먼저 저희는 왕등심꼬치 한개랑 왕양꼬치 한개 시켰는데

다른곳에비해 아주 살짝 가격이 있는편인데

왕이라서 오히려 저렴한 기분..

이거 두명이 2인분 진짜 다먹을수 있는건지 궁금할 정도에요!! ㅋㅋㅋ

그래서 가성비 좋다고 느낌

 

 

 

 

보통 양꼬치집에서는 둘이 양꼬치 두개에 중국요리 한개, 옥수수온면 이렇게는 먹는것같은데

여기서는 양꼬치 2인분이면 끝납니다..ㅋㅋㅋㅋ 

여러명이가면 좋을듯해요 그래서!!

 

 

 

 

빙글뱅글 돌아가는 양꼬치랑 마늘꼬치~

마늘러버라서 마늘꼬치있길래 눈 뒤짚혀져서 추가했는데

왕맛있게 먹음 ㅋㅋㅋㅋ

역시 마늘이죵!!!!

전 항상 맛있는거랑 마늘 같이먹으면 완전 기쁨 우왕하는 ㅎㅎ

 

이가네 양꼬치의 마늘꼬치!!!

 

이가네 양꼬치는 양꼬치도 왕꼬치더니

마늘도 왕꼬치 ㅋㅋㅋ

마늘이 뭔가 크고 실한 느낌...

(그래서 너무 좋았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렇게 크다구요/?ㅋㅋㅋ

양꼬치도 진짜 왕!! 큰데 마늘이 그만함

와우 대단하네용

이맛에 인기있나봐용 이가네 양꼬치 

 

 

 

뱅글뱅글 잘 돌아가는 양꼬치랑 마늘꼬치

쯔란찍어서 냠냠 먹는데 배터지는줄..

언니 나만 이렇게 배터질것같아? 하니 웃으면서 계속 먹는 도깨비언닝 ^ㅠ^

 

 

 

 

 

 

제가 감동한 마늘꼬치로 마무리 ㅋㅋㅋㅋㅋ

아 마늘 왤캐 좋은거죠

저는 완전 한국인인것 같네용 ㅇㅅㅇ

특히 고기 종류랑 마늘 같이먹을때 너무 짜릿해요

생마늘, 다진마늘, 구운마늘 안가림..

호호..

회랑 생마늘도 완전 굿

 

 

 

 

너무 배불러서 다시 양재시민의숲가서 산책하기로 ㅎㅎ

가면서 본 사주이야기 ㅋㅋㅋㅋ 스님 직접상담도 너무 신기했어요

나름 강남 한복판인데 스님 직접상담 ㅎㅎ

운과 복을 열어주는 사주이야기라니..

또 혼자 솔깃솔깃

 

 

 

그리고 빠르게 집으로 컴백

ㅎㅅㅎ

봄이라고 꽃처녀같이 입어보았답니당

오랜만에 친한언니랑 힐링했던 좋았던 하루!!

 

 

 

그리고 양재시민의 숲은 이렇게 산책하기도 참 좋구,..

서울숲이랑 양재시민의 숲 이런곳 참 살기에 좋은듯 해용 ㅎㅎㅎ

한강앞에 살기좋구..

서울에 살기 좋은데 진짜 많은데

그 많은 곳중에 한군데는 내집이였으면~

 

 

 

 

히히 암튼 성공적인 

도깨비언니와의 양재시민의숲 주말데이트

이가네 양꼬치 양갈비 양재2호 직영점

왕꼬치로 진짜 통통하니까 추천드립니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