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카페 음식 리뷰

쿠팡 샐러드 후기 네떼 달달단호박 샐러드로 다이어트 시작

예댕이 2022. 7. 15. 13:11

쿠팡 샐러드 - 네떼 달달단호박샐러드

 

쿠팡에서 팔고있는 네떼 달달단호박 샐러드 먹어보았습니당!

원래 이런 시판 샐러드(?)에 큰 기대를 안하는데 이건 넘 맛있었어요
소스도 내용물도 완전 조화로움! >.<


 

 

 

달달한 단호박에 새콤달콤 코울슬로드레싱이 특징인

네떼 달달단호박 샐러드 가격은

쿠팡에서 2개에 11,000원에 판매중이네요!

일반 샐러드집에서 시키는것보다는 훨씬 싼가격

 

 

 

네떼 달달단호박 샐러드 칼로리


네떼 달달단호박 샐러드는 내용량 200그램에

265칼로리로 여름에 다이어트하기 딱좋아요!
이번 여름에는 뱃살쫌 빼고 수영복좀 입어보자! ㅋㅋㅋ
흐아 뱃살과의 전쟁 너무 싫어용

저는 배랑 하체에 살이 많은 타입이라서 항상 거의 치마만 입는데
제꿈은 스키니진 이쁘게 소화하는거 ㅋㅋ

 

 

 

 

네떼 달달단호박 샐러드 내용물


네떼 달달단호박 샐러드는

방울토마토, 사과, 단호박샐러드 한스쿱, 크랜베리,

시리얼, 양배추샐러드, 코울슬로 드레싱으로 되어있어용

 

 

 

 

네떼 달달단호박 샐러드 팁


한끼로 먹기엔 양은 역시 부족해서(샐러드가 다그렇죠뭐)
삶은 계란 두랄이랑 같이먹었더니 양이 딱 좋아요! 포만감 굿굿

 

 

 

 

제가 쿠팡에서 받고 이틀후에 먹는거라서 살짝은 시들?

바로 먹었음 훨 좋았을텐데

그래도 맛있었네용ㅋㅋㅋ

한끼에 샐러드만 먹는 분들 너무 존경스러웡요!

다이어트는 식단이 거의 전부라고 하는데 .. 의지박약에 해본적이 거의 없는 ....

먹는걸 너무 좋아해서 힘들어용ㅋㅋ

 

 

 

 

 

네떼 달달단호박 샐러드


사과도 넘 맛있구 단호박에 야채샐러드가 완전 잘어울려요!

진짜 요새 먹었던 샐러드중에 젤 맛있었던?ㅎㅎ
새콤달콤 코울슬로 드레싱이 뭔가했더니

부담없이 입맛을 돋궈주면서도

양배추랑 단호박 샐러드랑 짱 잘어울리네여!!

 

 

네떼 달달단호박 샐러드 재구매의사


다음번에도 시켜먹을 것 같네요?
오랜만에 완전 마음에 드는 샐러드를 발견해서 기분이 너무 좋아요

참고로 저는 쿠팡체험단으로 활동하고 있는데 활동중에 제품만 선탣해서 무료로 제공받고 후기를 쓰고 있어용!

다음에도 요런 맛난 샐러드 체험해보려고 하니 기대해주세욤~

 

히히 구럼 요번 주말도 잘 보내시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