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카페 음식 리뷰

파리바게트 티라미수 치즈 타르트 🤎 커피랑 먹기 좋은 디저트 신메뉴

예댕이 2022. 7. 8. 22:05

안녕하세용!
예전에 파리바게트 치즈타르트에 빠져서 매일 먹던 시잘도 있었는데 ㅋㅋ 그 바삭한 도우와 꾸덕한 크림치즈가 너무 좋더군요😊😻❤️

그런데 기존 치즈타르트 위에 티라미수 가루가 올려진 티라미수 치즈타르트가 새로나왔더라구요?!😆

안먹어볼수가 없었습니다 ㅋㅋ



최애 동네 카페와서 디카페인 라떼 연하게 시키고
파리바게트 신메뉴 티라미수 치즈타르트를 먹어보려고 해용ㅋㅌㅋ





파리바게트 신메뉴
티라미수 타르트
가격 : 2300원(지잠마다 다를듯)
맛 : 별다섯개



벗겨보면 요런 자태가 나와용 ㅋㅋ 너무 귀엽죠?
티라미수 코코아 가루때문에
예쁘게 먹을순 없어용
정말 조심히 먹고 물티슈로 후처리 해야함

근데 너무 맛있네용
기존 파바 치즈타르트 너무 사랑했던 저는
이것도 천국의 맛😻




기존 파바 치즈타르트는 단종인지
아니면 저희동네 파리바게트만 안나오는지
이 티라미스 타르트랑
옥수수 치즈 타르트 있더라구요 ㅋㅋ

콘치즈 맛으로 맛날것같긴한데 더 깊은 풍미를 느끼고 싶어서
저는 티라미수 타르트로 겟
❤️
잘한듯




한입 베어물면 기존 파리바게트 치즈타르트 맛이 ㅎㅎ
요 크림치즈 꾸덕하구 깊고 달콤한맛이 너무너무 맛나요 진짜~~~~~




흐흐 맛있당 진쫘… 🥺




우울할때는 달콤한 타르트🤎
좋습니댜
모두 배고픈건 아닌데 작은행복 느끼고 싶으시다하시면 파리바게트 티라미수 타르트 추천드려요😆




#파리바게트 #티라미수타르트 #파리바게트타르트 #치즈타르트 #파리바게트치즈타르트 #파리바게트티라미수타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