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카페 음식 리뷰

강남구청 젤라또 젠제로 ZENZERO 아이스크림 배달로 먹기 🍨

예댕이 2022. 7. 21. 18:58

안녕하세용~

회사 워크샵이 있었는데요 ㅎㅎ

올해 워크샵은 조촐하게 회사에서 강연듣고 하는식으로 진행되었어용!

워크샵중에 점심먹고 시킨 강남구청 젤라또 젠제로 ZENZERO 아이스크림!!

요즘 배달 문화 정말 좋긴하네용 ㅎㅎ 젤라또를 배달으로 먹을 수 있다니이

 

 

 

젠제로 젤라또 아이스크림
주소 : 서울 강남구 선릉로126길 14 예우빌딩 1층
번호 : 02-543-1261

 

 

젠제로 젤라또 거의 모든 맛 시킨듯 하네요 ㅋㅋ

6가지맛을 3박스 시켰으니까욤!

배달이라 젤라또 녹아서 올까봐 걱정많이했는데

이렇게 스트로폼+아이스팩 포장이 잘되어있어가지고 요즘 세상 정말 좋구나 느꼈어용

(이렇게 말하니 너무 옛날사람같네요 ㅎ)

 

 

 

첫번째 박스 리뷰

 

버터(레스큐어)-> 짭쪼롬하면서도 맛난

밤꿀과 고르곤졸라

목초우유-> 존맛탱 젤추천

구운피스타치오

수박 레몬그라스 -> 음 제일 불호

천도 복숭아 소르베 -> 상콤

 

 

 

 

두번째 & 세번째 박스!

 

복숭아 홍자 타르트

산양유요거트

감태 카라멜

초콜렛

쌀-> 여기 리조 젤라또는 좀 독특한 맛이 나더라구용?

 

 

 

 

 

젠제로 젤라또 메뉴와 가격

젠제로 젤라또 메뉴와 가격은 이런식입니당!
3가지맛을 소포장으로 2만2천원, 4가지맛을 중포장과 대포장으로 각각 삼만원과 사만이천원, 6가지를 컵으로 즐길수있는 고메박스로 삼만팔천원! 

 

 

젠제로 젤라또 아이스크림 메뉴와 가격
소 포장 (3 flavors)
22,000원
중 포장 (4 flavors)
30,000원
고메박스 (6 cups)
38,000원
대 포장 (4 flavors)
42,000원

 

 

 

젠제로 버터(레스큐어) 젤라또

 

다 맛을 한입씩 보기는 했는데 ㅎㅎ

제가 처음에 픽한 젤라또는 얘에용! 버터(레스큐어)

목초우유랑 고민하다가 골랐어요

우유맛 젤라또는 많이 먹어봤지만 버터맛 젤라또는 처음인것같아서요!
부드럽고 적당히 짭쪼롬한 맛의 젤라또가 맛난데 반먹으면 좀 물린답니당 ㅋㅋ

 

 

 

 

요런 느낌이랍니당 ㅎㅎ

첫맛을 잊을수없어..너무 맛있어서요

젠제로 이집 젤라또 잘하던걸용? >.<

 

 

 

 

여기까지 워크샵때 배달로 접했지만

다음에 매장에 방문해서도 먹고싶은 젠제로 젤라또였어용!!

젤 추천하는 메뉴는 목초우유~~~ 너무너무너무 맛있어용

우유의 진한맛이 느끼하지않고 물리지않아서

단거 못먹으시는 분들도 맛있게 먹을듯합니다~ >.<

 

 

 

 

오늘은 목요일! 이번주는 뭔가 한것도 없는것 같으면서 힘들고 그러네용 ㅎㅎ

그래도 일 끝나고 크로스핏 다녀오려구용

모두 오늘 수고하셨습니다!

내일은 금요일이니깐 화이팅 하자구요 ㅎㅎ

금요일 다음은 주말!! 이번주는 특히 시간이 빨리가는게 싫으네용 ㅠ_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