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카페 음식 리뷰

텍사스데브라질 압구정점에서 평일디너 스테이크 무한리필 🥩 슈하스코 맛집 인정!

예댕이 2022. 7. 16. 00:30

안녕하세요!

회사 회식으로 텍사스데브라질 압구정점 다녀왔어요!

역시 회식은 고기겠죠?

스테이크 무한리필이 인상적이였던 텍사스데브라질,

성공적인 회식으로 추천해용ㅋㅋ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텍사스데브라질 압구정점
스테이크 무한리필 

주소 : 서울 강남구 논현로 854 안다즈 호텔 지하 1층
번호 : 02-3442-7734
편의시설 : 단체석, 주차, 발렛파킹, 예약, 남/녀 화장실 구분, 장애인 편의시설


 

 

텍사스데브라질은 센트럴시티점, 압구정점 이렇게 있는데

저는 압구정점으로 다녀왔어요! 

압구정역과 연결되어있는 안다즈호텔 지하 1층이랍니다!

 

 

 

 

미운오리새끼에도 나온 텍사스데브라질!

기대가 되는데요 >.<

 

 

 

 

 

 

 

텍사스데브라질 압구정점 내부 인테리어

 

텍사스데브라질 압구정점 내부 인테리어는 이런느낌!
정말 미국에 있는 브라질 식당 온것같아요

완전 넓어서 쾌적합니다!
룸도 잘 되어있어서 회식이나 모임으로 진짜 추천드려용 ㅋㅋㅋ

다만 입짧으신분들이 많다면 패스(너무 아까워용.. 다시 가서 먹고싶다)

 

 

 

 

브라질느낌 물씬~ 나중에 여기서 공연 비슷한것도 할것같은 느낌이더라구용ㅋㅋ

민속춤같은거 출것같은 분위기

 

 

 

 

호랑이두 있구요~

그리고 바베큐하는 주방은 오픈으로 되어있는데

바베큐되는거 보면서 먹을수도 있는 요 자리!

 

 

 

 

바베큐들이 열~심히 돌아가구있네요옹ㅇ

 

 

 

 

 

텍사스데브라질 압구정점 메뉴와 가격

 

텍사스데브라질 압구정점 메뉴와 가격입니다!

뷔페라서 런치/디너만 고르면 되구요 ㅋㅋ(사실상 시간에 따라 선택권없음)

런치랑 디너랑 만오천원밖에 차이가 안나서 저는 다음번에도 무조건 디너 갈거에용!

 

 

런치 슈하스코 (9종 무한제공)
9종의 슈하스코 + 샐러드바 이용 가능
53,000원

디너 슈하스코 (15종 무한제공)
15종의 슈하스코 + 샐러드바 이용 가능
68,000원

 

 

 

 

텍사스데브라질 압구정점 디너 슈하스코는 이렇게 15가지에요!

어마어마 하네요!

저는 이거 과연 다먹었을까요..?ㅋㅋㅋㅋㅋ

 

닭가슴살&베이컨
삼겹살 슈하스코
갈릭삐까냐
파마산 치킨
포크립
플랭크 슈하스코(치맛살)
브라질리언 알카트라(보섭살)
양다리살
브라질리언 삐까냐
브라질리언 소세지
필렛 미뇽(안심)&베이컨
양갈비
크림치즈 고추&베이컨
필렛미뇽(안심)
소 갈빗살

 

 

 

 

 

텍사스데브라질 압구정점 샐러드바

 

텍사스데브라질 압구정점은 런치, 디너 다 슈하스코&샐러드바 이렇게 되어있는거라

샐러드바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어요!
이용요금에 포함된 거거든요!!

 

 

 

 

기본 과일, 샐러드 잘되어있구

타코 만들어먹을수있는 재료들도 있고

양송이 스프랑 볶음밥 파스타 같은것들도 있었어요

 

 

 

 

그리고 여기가 텍사스데브라질 샐러드바 하이라이트 코너!

다양한 바베큐 소스들 >.<

이거 한개씩 다가져와서 찍어먹어야 하는게 진리에요!

바베큐가 고기다보니 그냥 무작정 먹으면 왕빨리질림..

화이트갈릭소스, 치미추리, 민트젤리,김치비앙코 등등 여러가지 소스들이랑

구운마늘, 민트젤리, ㅎ할라피뇨, 야채피클, 믹스올리브등 다양한데 

이거 다가져가시길 추천 ㅋㅋㅋㅋ 다먹게되더라구용

고기 먹다보면 물려서요!

 

 

 

 

바로 이렇게 준비해놓으면 좋답니다 >.<

환경을 위해 같이온사람과 같이먹으면 더 좋뎄죵?ㅋㅋㅋ

마늘 러버로써 구운마늘 너무 식어있어서 이부분만 아쉬웠..음

 

 

 

 

 

그리고 텍사스데브라질 팁은!

(회사 미식가님이 알려주심)

배불러서 못먹겠으면 이 구운파인애플을 먹으면 된다구하네용 그럼 리셋된다구!!

정식명칭은! 파인애플 카르파시오에요

 

 

 

 

 

 

 

이 접시는 ㅋㅋㅋㅋ 배를 식히기 위한

파인애플, 토마토, 크림치즈;;

 

 

 

 

 

이건 샐러드바 1차때 접시넹 ㅋㅋ

 

 

 

 

 

텍사스데브라질 압구정점 디너 슈하스코

 

이제 디너 슈하스코 본격적으로 시작해볼까요??

닭가슴살&베이컨 / 삼겹살 슈하스코 / 파마산 치킨

바로들어옵네다~

 

 

 

 

요호 바로 구운 바베큐들이라 정말 이렇게 맛있을수가없숴여..

입틀막...ㅠㅠ

그래도 팁은 삼겹살같이 평소에 먹을수있는건 안먹는건덴;ㅋㅋㅋ

걍묵음.....................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존맛이니깐용

 

 

 

얘는 아마! 플랭크 슈하스코(치맛살)!

맛있었어요 진짜아아아아ㅏ

또가고싶당 ㅠㅠ

 

 

 

 

얘는 필렛미뇽(안심)같죠?

하아 진짜 한개가 작은것같은데 먹다보면 배가 빨리차서

양적으신분들은 한개씩 다먹지말고 반으로갈라드세요

그게 모든 맛을 볼수있는 팁!!!!!!!!!

 

맛있어 뒤짐 진짜~

계속 오셔서 한조각씩 주시니까 안식어서 짱좋아요

보통뷔페보다 훨씬 좋은 시스템인듯 ㅠㅠ

그리고 직접 와서 잘라주시니까 편하기두하구..

행복한 돼지되기딱인 텍사스데브라질~~~~~~~~~

 

 


브라질리언 삐까냐!

회사 미식가님이 이걸 많이먹으라구햇숴용

글서 이건 두조각머금 ㅇㅂㅇ

 

 

양갈비!

 

양갈비 정말 최고최고 맛있음 ㅠ

잡내두 안나구 ㅠ 원래 양 좋아하기두 하지만은

이거 한개 더먹을걸 후회중 ㅋㅋㅋㅋ

꼭드쉐염

 

 

 

 

크 이렇게 끝내줬던 회식 끝!

회식은 역시 고기이므로 텍사스데브라질 강력추천해용

압구정역이랑 붙어있어서 위치도 용이하구 ㅎㅎ

나중에 친구랑 또올려구용ㅋㅋㅋㅋㅋㅋ

그땐 애매한 시간에 와서 배좀 불려놔야겠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