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카페 음식 리뷰

한강진-이태원 카페 로얄멜팅클럽 오픈 파티 🧁 컵케이크, 레터링 케이크 세상 이쁨

예댕이 2022. 7. 17. 20:27

한강진~이태원 쪽에 위치한 카페 로얄멜팅클럽 오픈 파티 다녀왔어용!

인테리어도 진짜 너무 이쁘고 볼거리랑 포토스팟 짱많고

컵케이크도 완전 이쁘고 맛있더라규용 ㅎㅎ >.<

로얄멜팅클럽 카페 자세한 리뷰 써볼게욥!

 

 

한강진~이태원 카페 로얄멜팅클럽
주소 :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42길 60
6호선 한강진역 3번 출구에서361m
영업시간 : 11:30 - 19:30
전화번호 : 02-797-2022


 

 

로얄멜팅클럽 저는 이번 기회로 처음 들어봤는데

원래 인스타그램등에서 유명한가보더라구요?

신기했어욥 ㅎㅎㅎ 인스타도 이쁘게 잘 꾸며져있었음!

 

 

 

한강진~이태원 카페 로얄멜팅클럽 인스타그램 주소

 

http://instagram.com/royalmeltingclub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입구쪽에서 사진도 찍어보공 ㅋㅋㅋㅋ

오픈파티라고 샴페인도 있더라구용!!!

이것저것 잘 준비해놓으셔서 역시 핫플은 다르구나 생각이 들었던...!

 

 

 

 

안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일층은 한강진~이태원 카페 로얄멜팅클럽에서 팔고있는 컵케이크들이랑 쿠키 케이크들을 볼 수 있답니당

요기두 로얄멜팅클럽의 핑크 하이틴감성(?)이 낭낭해용

 

 

 

 

컵케이크가 요로코롬 이뿌답니당ㅋㅋㅋ

이렇게 이쁜 컵케이크는 처음!

뭔가 미국느낌나면서 미국에는 정작 요런 퀼리티 없을듯한 ㅇㅅㅇ 고런느낌

 

 

 

생일초랑 샴페인잔 같은것들도 팔고있었음용~!

공주옷입히기같은것도 있어서 신기했네요 ㅋㅋ

 

 

 

 

이제 윗층으로 올라왔어요!

이 핑크 트럭이 한강진~이태원 카페 로얄멜팅클럽 찐 포토스팟..!

요기서 사진찍으면 완전 잘나와용 ㅋㅋㅋ

진짜 잘꾸며놓은 스튜디오 느낌~~~

 

 

 

예쁜 소품들도 한가득이라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어요!

유니콘 인형이라던가 공주 원피스에 신데렐라 굿즈들! 주전자 잔이랑 시계가 너무 귀엽죵ㅋㅋ

 

 

 

 

귀여운 곰돌이 컬렉션에

바비인형 컬렉션 등 

귀여운거 투성이 >.<

 

 

 

 

완전 행복해보이죵?ㅋㅋㅋㅋ

한강진~이태원 카페 로얄멜팅클럽 오픈 파티라서 그런건지 풍선들이 많았어요!

평소에도 있는지 모르겠는데 풍선들이 특유의 느낌을 잘 살려줘서 왕 좋았네요

예전에 파티플래너 직업 관심가졌던 적이 있는데

요날 파티에서 엄청 생각나더라구용 ㅋㅋ

파티플레너 했음 재밋었겠다 + 나도 요만큼 준비할 수 있었을랑가 마음이 공존했셔요

 

 

 

 

 

컵케이크들이 정말 너무 이쁘죵?

마카롱이랑 컵케이크들 다 너무너무 이쁘고 맛있어서 진짜 놀랬어용

대체 이런건 어떻게 만드는거지 감탄!

 

 

 

젤 화려해보이는 레인보우 민트 컵케이크랑

핑크핑크한 왕관 컵케이크를 겟!

신난당 >.<

 

 

 

 

 

그리고 한강진~이태원 카페 로얄멜팅클럽 이렇게 이쁜 케이크까지 있더라구용

저도 친구생일 때 일반적인 레터링케이크 해준적 있는데 그것도 이쁘다고 생각했거든용?

근데 이거보니깐 내가 여태 본 케이크가 평범해보임 ㅇㅅㅇ

진짜 대단한것 같아용... 데코 기술 정말 신기해용

 

 

 

 

그리고 로얄멜팅클럽 오픈파티라고 했잖아용?

추첨했는데 선물도 받았어요 >.<

히힣 너무 신났지뭐에용 ㅋㅋ

 

 

 

경품 추첨 선물은 바로바로바로

Bonvalet 샴페인!

봉발렛 샴페인 첨들어봤는데 맛있다고 하네용 기대됩니다

샴페인 후기로도 돌아오겠어용

 

 

 

 

암튼 이 카페 오픈파티라고 이것저것 준비도 진짜 많이하셨더라구용

(공연도 있었음)
그리고 인테리어 너무 이쁘게 잘 꾸며놓으셔서 

금방 핫플될 것 같은 느낌이!

이태원, 한강진 쪽 들리시면 로얄멜팅클럽 꼭 가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