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카페 음식 리뷰

마트에서 산 일미 포기김치 후기 ✌️

예댕이 2022. 7. 31. 23:17

안뇽하세용!
자취생 후기로 돌아온 저에요 ㅎㅎ
마트김치 많이 사는데 이번에는 일미 포기김치사보았어요! 원래 무서워서 종갓집, 비비고만 묵다가 요런 처보는것도 요샌 사는데 이런것도 맛나용~

오늘 집들어가는데 목살이 땡기는거에용
든든하게 집밥먹고 싶어서용ㅋ
개운한 김치와 목살 냠냠하는 해피일욜이였덥니당😙✌️



오늘의 마트김치 일미포기김치는용
국산 절임배추랍니당
900그람짜리 샀어용!!
자취생이다보니 대용량 사놓으면 대략 난감..
김치도 저번에 1.5키로 삿던거 쉬어서(?) 거의 다버림ㅠ
땡길때만 먹게되서 다 쓰레기더라구영
앞으론 이렇게 젤 그때 그때 먹을 양만 사려구요
지구야 미안해!!




일미포기김치 100%국내산 우리농신물만 썼다구 해양
세일하고 있어서 이런것도 안보고 샀는데 좋네용 ㅎㅎ
사실 전 식당 김치도 잘먹어용 ㅎㅎ 중국산김치같은것두
가리진 않지만 그래도 이왕이면 국내산이 좋지만!!




제조일에 따라서
김치는 담그고 7일 정도면 갓담은 신선한 맛
14일 정도면 적당히 익은 맛
21일 정도면 푹 익은 맛이 난다고 해용
제가 산 일미 포기김치는 아마 푹익어서 세일중이였던것같음 ㅎㅎ





가격은 세일해서 4900원인가 5900원이였어용!
동네 마트에서 김치세일하더라구용 항상
예전에도 일미김치는 아니였는데 다른 김치 사서 잘 먹었던 기억 ㅎㅎ




일미김치 뜯어서 김치통에 넣어보았어요 ㅎㅎ
잘려져 있는 김치는 아니고 진짜 포기김치 그 자체더라구용!




김치 반포기가 들어있는것 같았답니다 ㅎㅅㅎ
일미김치를 가위로 좀 잘랐어용
(귀찮아서 제대로는 못자름 대충자름)



먹기 좋게 요로코롬 잘라서 맛을 봤는데
맛있던걸용?!
적당히 매콤짭짜름한게
일미김치 김치맛 만족입니당✌️




히히 여 맛난 김치로 오늘
목살 꿉고, 양배추찜 해서 쌈싸먹었는데
정말 맛나더군용!!!



바로 요렇게용!!
고기양이 적어서 양배추찜도 했는데 그래서 양도 적당히 맞구
목살 땡길때 먹으니 너무 맛있었어용 ㅎㅎ
다이어트는 식이라고 하던데
요즘 입터져서 진짜 엄청 먹고있어서 무섭네요
저는 살찌면 배만 엄청 찌거든요 ㅠㅠ(바지 못입음)




암튼 그래도 비오는데
좋아하는 언니랑 생산적인 수다떨고(?)
집에와서 맛난 집밥먹은 행복한 하루~
집오는길에 잠실 에이치엔앰에서 세일하는 예쁜 원피스도 삿네용
해변가에서 입어야지 후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