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카페 음식 리뷰

뚝섬역 맛집 버섯집에서 몸보신! 성수동 버섯생불고기전골 최고다

예댕이 2022. 8. 15. 14:01

 

뚝섬역 찐맛집 버섯집에서 버섯전골을 먹어보다

 

안녕하세요! 뚝섬역 근처에서 수업들을게 있어서 맛집찾다가

찐맛집 찾아낸 예댕이에요 ㅎㅎ

버섯생불고기전골이 엄청 맛난 몸보신 맛집 버섯집!

앞에는 이렇게 생겼답니다 맛집냄새나죵? 내부는 살짝은 작은편이라서 주말에는 일찍가시길 추천드려요!

빠르게 자리가 찬답니다~ 전골이라 회전율이 엄청 빠른건 아니라 ㅎㅎ

 

 

 

 

 

 

버섯생불고기전골이 대표메뉴인 성수동  버섯집!!

위치는 뚝섬역 8번 출구 생각하심 될듯해요~!?

 

 

 

 

 

뚝섬역 버섯집 메뉴와 가격

 

음식점애서 젤 중요한건 역시 메뉴와 가격이겠죠?

버섯생불고기전골은 1인분에 만육천원이고

그밖에 일반 눈꽃버섯탕, 맑은버섯탕, 얼큰버섯탕, 들깨버섯탕등이 있어요

들깨버섯탕 너무 고소할 것 같았지만 

여길 또 언제올지 모르니 대표메뉴 먹어봐야겠죠? (버섯도 더 많이 들어있을듯함)

 

 

 

 

뚝섬역 버섯집 버섯생불고기전골에는 8가지 버섯이 들어갔답니다!

8가지 버섯은 눈꽃버섯(흰목이버섯), 황금팽이버섯, 팽이버섯, 목이버섯, 표고버섯, 갈색느티만가닥버섯, 흰색느티만가닥버섯, 느타리버섯!!!

육수는  각종 과일과 채소를 넣고 우렸다고 하네용

 

 

 

 

밑반찬 요렇게 ㅎㅎ

연두부 왤캐 맛난거죵죵

 

 

 

 

 

불판 등장이요~~~

다양한 버섯을 한아름 들고와주시는데 정말 설렌답니당ㅋㅋㅋ맛있겠당!

 

 

 

버섯을 전골냄비에 장전해주십니다

한번에 담진 못해요 양이많아서!!

 

 

 

뚝섬역 맛집 버섯집 버섯전골 비쥬얼

 

 


눈꽃버섯(흰목이버섯),
황금팽이버섯,
팽이버섯,
목이버섯,
표고버섯,
갈색느티만가닥버섯,
흰색느티만가닥버섯,
느타리버섯

 

 

 

 

종업원 아주머니가 친절하게 맛있는 전골을 만들어주신답니다 ㅎㅎ

뚝섬역 버섯집은 종업원분들이 짱짱 친절하셔서 더 기분좋게 먹을 수 있었어용

이런거 은근히 중요하더라구요?ㅎㅎ

 

 

 

 

불고기들도 한아름 있어요!!
양 진짜 많음

밥 안시켰는데 배터지게 먹어유~~

 

 

 

 

 

성수동 뚝섬역 버섯집 버섯생불고기 전골 맛있게 먹는 방법

 

1. 불을 켜고 중앙에 불고기와 가장자리 버섯육구와 버섯을 종류별로 가득채워주세요

2. 육수가 끓어오르면 버섯은 드셔도 좋습니다.

다 익은 버섯은 중앙으로 올려주시고, 가장자리에 남은 버섯과 당면을 넣어주세요.

3. 고기와 버섯이 다 익으면 불을 꺼주세요.

 

 

 

 

 

버섯전골을 향한 열정적인 손놀림.. ㅎㅎㅎ

슉슉슉슉슉

 

 

 

 

슉슉슉 맛있게 휘저으면 맛난 버섯전골이~~~

오늘 말복이라고 하는데 오늘도 땡기네요

다들 몸보신은 하셨나요?ㅎㅎ

 

 

 

 

버섯이 짱 많이 들어가있는 버섯전골 성수 버섯집!

너무 추천하는 맛집입니당

국물도 끝내주고 너무 간이 쎼지도 않아서 먹기에 딱! 제 입맛에 딱!!

 

 

 

 

 

우연히 간 맛집이 진짜 맛있을때 기분 정말 좋은거 아시죵?

저한테는 성수 뚝섬역 버섯집이 그런 맛집이였네요

모두 성수가셔서 몸보신 하고싶으실떄 꼭 가보세요

그럼 오늘의 맛있는 포스팅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