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카페 음식 리뷰

양양 서피비치 블랙위너 수박주스! 팝업스토어 후기

예댕이 2022. 8. 17. 14:29

 

양양 서피비치에서 수박주스 사먹은 후기!
찾아보니까 블랙위너 수박이라고 팝업스토어라고 하더라구요!

블랙위너 수박이 뭐고 팝업스토어는 언제까지 진행하는지 알아보았어요 + 가장 중요한 맛 후기도!

 

 

양양 서피비치 블랙위너수박 팝업스토어

롯데마트에서 진행하는 팝업스토어로 블랙위너수박주스랑 블랙위너수박바를 판매중!

블랙위너 수박이 한국 토종 신품종 수박이라고 하더라구용

광고도 할겸 요즘 서핑 핫플레이스인 양양 서피비치에서 블랙위너수박 팝업스토어를 연건가봐요!

팝업스토어 기간은 9월 30일 까지더라구요?

 

 

 

블랙위너 수박이란?

블랙위너 수박은 국산 신품종 수박으로 까맣고 얇은 수박 껍질 아삭한 식감과 높은 당도가 특징이라고 해요!

이 블랙위너 수박은 롯데마트-우수농가-종묘사 이렇게 3자 협업모델으로 공동개발 했다고 하네요? 

신기했어요! 종자 발굴부터 계약 재배, 매장 판매까지 다 같이했다고하니 요즘 마트들은 별걸 다하는구나 싶네용 ㅎㅎ

 

 

 

 

블랙위너 수박바는 수박아이스크림이 아니라 진짜 수박 자른것 ㅋㅋㅋ

두개에 6500원이니깐 합리적인듯하네용

저는 그 당시에 1개에 6500원으로 봐서 헐 양도 작은데 비싸네?

하고 수박주스시킴 ㅇㅅㅇ

근데 다시 돌아간다면 수박바 먹으려고용 

수박주스는 먹기가 좀 힘들었숴요 ㅋㅋ

 

 

 

수박바 크기는 요정도인데

2개에 6500원으로 생각하면 꽤나 굿탱이

 

 

 

 

무튼 블랙위너 수박주스 시키니까

즉석에서 저렇게 갈아주시더라구용 ㅋㅋ

저는 수박주스가 왤캐 좋은걸까요?

과일 다 좋아하지만 수박 망고스틴 복숭아 딸기 이렇게 네개가 진짜 최애인듯함용

수박때문에도 여름이 가는게 너무너무너무 아쉬워여~

 

 

 

 

블랙위너 수박주스 맛은? 후기!

쨘! 블랙위너 수박주스 쨘

더 가득 채워주셨어도 좋을것같지만 ㅋㅋㅋ

암튼 물을 한방울도 섞지 않은 100% 리얼 수박주스라고 해용

진짜 수박을 갈갈갈갈~~~ 수박이 맛있어서 그런지 넘나 꿀맛이였는데용

맛은 굿인데 저 빨대로 먹기가 힘들더라구요

좀 더 갈려야 할것같은느낌? 아니면 떠먹어야하는.. 그것만 아쉬워서 다음에 먹는다면 수박바를 먹겠어욧

 

 

 

 

귀엽게 서핑패드에 블랙위너에 대한 설명이 써있었어용

롯데마트랑 농우바이오라는 곳에서 무려 7년이나 공동개발했다고하네요wow

뿌듯할만한 년차..

k품종 프로젝트는 정말 좋은것같아용!!

 

 

 

11에서 13브릭스로 높은당도와 치감우수라는 좋은 식감 특징으로 만들었다구!

그춍 수박은 아삭해야하고 달아야하죠 ㅋㅋㅋ 젤 중요합니다바리

 

 

 

양양 서피비치 느끼며 빈백에 누워서 흡입..

근데 빨대가 감당못하는 수박들ㅋㅋ

암튼 양양여행와서 이렇게 특별한 수박주스 먹으니 기분 죠음 ㅇㅅㅇ

 

 

 

 

암튼 요렇게에 블랙위너 수박이 뭔지!

블랙위너 수박 팝업스토어가 양양 서피비치에 있다는 사실과

수박주스를 먹어야할지 수박바를 먹어야할지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한 도움글이였답니당!!

그럼 모두 즐거운 양양되세용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