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카페 음식 리뷰

양양 인구해변 어촌마을물회섭국 해장에도 좋은 맛집

예댕이 2022. 8. 16. 19:15

안녕하세요 예댕이에요!

친구들과 양양여행가서 인구해변 어촌마을물회섭국 먹었는데 진짜 꿀맛이더라구요!

찐맛집으로 도움이 되고자 리뷰를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원래 친구중에 한명이 물회를 먹고 싶어해서 도착하자마자 첫째날에 갔는데

오후 2시쯤가니 벌써 재료소진으로 영업안하신다고..

그래서 다음날 11시 퇴실하자마자 갔네요 ㅎㅎ

 

양양 인구해변 맛집 어촌마을물회섭국

 

인구해변에 위치하고있어 오션뷰랍니다 ㅋㅋ

바다보며 먹은 맛도 끝내주지요?

 

 

 

 

1층에는 어촌마을포차가 있구요

2층이 어촌마을물회섭국!

포차도 맛집인지 저녁에 조개구이 먹으러 갔었는데 꽉차있더라구욤~

 

 

 

 

 

오시기전에 전화로 만석인지, 대기는 얼마나되는지, 재료소진은 아닌지

알아보고 오시면 더 좋으실듯 해용 ㅋㅋ

워낙 인기가 많으니깐욘

 

 

 

양양 인구해변 맛집 어촌마을물회섭국 메뉴와 가격

 

음식점에 제일 중요한 메뉴들과 가격표에요~~

어린이를 위해 어린이 날치알밥도 판매하고 있네용

저희는 세명이서 가서 자연산물회, 회덮밥, 섭국 1개씩 시켰답니다.

(최고의 선택이였음)

 

 

 

셀프코너에서는 밥이 공짜라서

양 많으신 분들도 좋을것같아요 ㅎㅎ

반찬도 셀프코너에서 더 가져올 수 있더군용

 

 

 

 

기다림끝에  저희의 메뉴가 나왔어요!

어촌마을물회섭국의 자연산물회, 회덮밥, 섭국 삼종셋트입니닷!!!

 

 

 

 

회덮밥 이거 진짜 강력추천

저는 회덮밥이 제일 맛있었어요 ㅋㅋ

가게 이름이 물회섭국이라서 회덮밥빼고 다른거 이인분 주문할까도 생각했는데 회덮밥 안시켰으면 서운했을뻔 ㅜㅜ

너무너무너무 맛있는거 있죵? 이게 밥 안들어간거라서 회 양 짱많아요

오징어회까지있어서.. 쫀득쫀득 넘 맛있었어요 ㅠ_ㅠ

참기름 들기름 두개 있으니까 맘가는대로 골라먹을수 있답니당

 

 

 

 

섭국! 섭국이 뭔가했더니 해장국-장칼국수 고 사이의 느낌이더라구용

한수저했더니 해장으로 딱인 느낌 ㅎㅎ

칼칼하고 얼큰한 섭국

 

 

 

 

그리고 요 귀여운 인절미를 물회에 넣어먹으면 더 맛있다는데 

저희는 사이드로 그냥 먹었어요

귀엽쫄깃한게 인절미 맛집이라고 호들갑떨음 ㅋㅋㅋ

 

 

 

 

 

회덮밥을 위한 삼종세트!

초장소스, 들기름, 참기름 ㅎㅎ

들기름 참기름 고를수 있는 세심함 좋더라구욥

들기름 넣어먹었는데 고소한게 세상마싯,.

 

 

 

 

 

하 빨리 먹고싶으면서도 맛나게 찍고싶어가지구 ㅜㅜ

다들 양도 많고 맛도 있고

진짜 맛집이였어용 ㅋㅋ

담에 양양가면 또 갈것같아요!

(그리고 인구해변 근처에 맛집이 딱히 ㅠㅠ 전날에 포케집 갓는데 진짜 좀 .. 구래써용 ㅜㅜ)

 

 

 

 

기가 막히게 맛있게 비벼본 회덮밥~.~

넘 맛나겠죠?ㅋㅋ

저녁시간에 쓰니까 또 먹고싶네용ㅋㅋ

어촌마을물회섭국오면 진짜 이 회덮밥!! 꼭이에요

저는 두명이오면 물회랑 회덮밥 시킬듯..

섭국도 맛있긴한데 뭔가 뜨거워서 잘 안먹게되더라구용 ㅎ

 

 

 

 

 

물회도 말해뭐해 넘 맛낫오용

소면이랑 회랑 호로록

자연산물회라고 하니까 더맛있는것같고

얘도 마찬가지로 회 양이 많아서 짱좋았어요 ㅋㅋ

 

 

 

 

 


 

 

배 빵빵해지게 먹고 근처 카페갔어요!

알로하죽도~

죽도 인구해변 보기에 좋았어용

차시간 기다리면서 물멍 때렸네요

여름은 역시 여행가기 좋은것같아요 ㅎㅎ

인생은 여행이라고 생각해요 그치만 가고싶다고 가는건 아니고 기회가 있어야 갈 수 있으니..

기회 있을때 부지런히 다니려구요. 여행복이 많았으면 좋겠다!

 

 

 

 

이 때에 양양여행갈때 제가 맘이 온전치 못해서

갈까말까 좀 고민했는데 친구들이 예약도 빨리빨리해주고 해서

얼떨결에 따라간느낌도 있는데 ㅎㅎ

막상 다녀오니 바다보는것도 너무 좋고 여행갔다오니 힐링도 되는것같구 좋드라구요오

글고 카톡으로 얘기하거나 잠깐 만나 밥먹으며 하지못했던 진솔한 얘기들을 여행하면서 할 수 있는것 같아요.

암튼 친구들에게 고마웠던 여행

 

 

 

커피취향은 또 다 다름 ㅎㅎ

각자 다른 길을 가고있지만 셋다 성공했으면 좋겠네요

잘 살았음 좋겠고

모두 좋은 사람 만났으면 하네요

 

 

 

그럼 양양맛집 어촌마을물회섭국 후기 겸 여행에서 느낌점 급 써봤네용 ㅎㅎ

월요일 광복절 휴일덕분에 화요일같은 월요일인데 모두 화이팅하자구요 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