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카페 음식 리뷰

세븐일레븐 햄치즈에그 토스트 샌드위치 후기 🥪 편의점 리뷰

예댕이 2022. 8. 18. 23:12

안녕하세용 예댕이에요!
오늘 회사가다가 기운좀 내고싶어서 간단한 아침먹으려고 세븐일레븐으로 향했습니당!
샌드위치 뭐있나 보는데 햄치즈에그 토스트샌드라는 샌드위치가 있더라구용?
뭔가 신상같은 느낌에 안먹어볼수가 없더라구요


저는 저지방우유랑 같이삿어용
그냥 우유 사려다가 사실 맛차이 잘 모르는데
저지방이라니까 살안찌고 좋겠지 하는 생각으로..? ㅋㅋㅋ


셰프푸드라는 곳에서 나왔구
진짜 맛있는 햄치즈에그 토스트~
앞에 일러스트가 맛나보이기도하고
안에 샌드위치 속재료가 실해보이기도해서 기대됐지요옹



나트륨함량도 적더라구용?(이부분은 신기)
칼로리는 515칼로리 ㅎㅎ
먹을땡 안보고 포스팅때 보기 ㅋㅋ
뭐 이정도 칼로리면.. 생각보다 적은데용?
적은 편 아닌가요 요정도면 ㅎ



개봉박두~
딸기잼이 인상적이네요
감자에그샐러드에 치즈까지 ㅎㅎ
속재료 풍부한거 넘 좋은



앞부분에만 있는게 아니라
안쪽까지 충분히 있더라구용?
다만 이게 진짜 몬테크리스토식으로 되어있어서
그냥 식빵이 아니고 계란물 먹은 식빵같은건데
저는 뭔가 불호 더라구요 ㅋㅋ
데워먹는게 더 맛있을것같아서 중간에 데워먹었네요




식빵이 일반식빵이 아니고 이렇게 노릇노릇!
근데 제가 먹기에는 너무 밀도가 높다고 해야하나
밀가루맛이 쬠 많이 나가지궁 ㅎ
일반 식빵으로 만들면 더 맛있지 않았을까함요



그래서 전자렌지에 한 15초 돌려먹었더니
치즈가 녹긴했지만 훨씬 맛나더라구용
혹시  햄치즈에그 토스트샌드 드실분들은 데워서 드세요!
치즈가 녹으니깐 이 부분은 알고 계시구요 ㅎㅎㅎ





암튼 오늘의 아침 맛나게 쳐묵쳐묵
근데 이게 그런건지 편의점 샌드위치가 그런건지
양이 꽤 많아서
점시 지나서까지 계속 배불렀어요….




샐러드 넣어진 샌드위치~ 한끼 먹긴햇는뎅
하지만 뭔가 재구매 의사는 없네용
안뇽 ㅎㅎ



샌드위치는 뭔가 아삭하고 신선한맛이 좀 잇어야 맛있는듯?! ㅎㅎ
그래도 좋은 편의점 신상 도전이였당~
참 가격은 2700원 이였어용!!
진짜 우리나라 편의점 샌드위치 물가 싼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