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카페 음식 리뷰

이마트 부드러운 복숭아 후기 물복파는 여기로 🍑

예댕이 2022. 8. 23. 20:58

안녕하세용!
요즘 복숭아먹는 재미로 사는 예댕이에요 ㅋㅋ

올해 복숭아들이 너무너무너무 맛있어서 + 요새 재밋는게 많이 없어서

제가 사랑하는 물렁한 복숭아 먹으면서 사는데용 ㅋㅋㅋ

동네 과일가게랑 마트도 다 탐방해보고

네이버쇼핑으로도 사보고 했는데 이마트 부드러운 복숭아가 여태 복숭아중에 1등인듯?

너무너무 맛있어서 물복파이시면 꼭 먹어보시길 추천드려요 >.<

 

 

 

 

이마트 에브리데이 365일 당도 보장제 부드러운 복숭아!

10 -달아요 크게 써있지만..

마트 과일에 큰 기대를 안해서 기대안하고 먹었더니 대박 맛남 ㅎㅅㅎ

복숭아는 이마트 믿고 먹어도 될것같아용!

(어쩐지 냄새 킁킁대고 맡아봤는데 너무너무 향긋했음)

단향나는 복숭아 ㅠ_ㅠ

복숭아는 왜 철이 있는걸까요? 사계절 내내 났으면 좋겠답니당

 

 

 

 

이마트 부드러운 복숭아 원산지는 역시 국산이고

보관방법은 구입 후 냉장보관,

공그버는 농업회사법인 태현이에요!

세척후 껍질 벗겨 드시면 천국이랍니당 ㅎㅎ

 

역시 10브릭스인가,. 당도 믿을만합니당

이마트로 달려가셔서 얼른 맛난 부드러운 복숭아 드세용!

옆에 바로 딱딱한 복숭아도 있으니 조심하시구용!!

(저는 완전 물복파라 ㅎㅎ)

 

 

 

 

저는 집 근처에 이마트 에브리데이가 있어서 여기서 샀어요!

원래 주말에도 사볼랬는데

물렁한 복숭아 다팔리고 딱딱한 복숭아만 남아있었음 ㅋㅋㅋ

가격은 12900원이였던것같네요?

6개 들었으니깐 

한개에 2천원꼴로 행복을 샀다고 생각하면 SO HAPPY ♥

 

 

 

 

이마트 복숭아 딱봐도 너무 맛나게 생겼죠?

침이 주르르륵,,

그리고 이마트가 마트라서 회전도도 빠르다보니 어디 상한곳없이 아주 싱싱한 복숭아였답니다

너무너무 만족하는 복숭아구입기.. 후후

그리고 물렁한 복숭아라고 해서 사면 애매하게 물렁한경우도 있는데

이마트 물렁한 복숭아는 찐 물렁복숭아에요

껍질 스르륵 벗겨지는 그 느낌이요!!

 

 

 

 

탱글탱글~

5개들이 큰복숭아도 있는데

전 한번의 행복을 더 느끼려고

조금 더 작지만 6개들이로 샀습니다 ㅋㅋ

 

 

 

 

제 손이랑 비교해보면 크기는 이래용!

딱 좋음!
근데 복숭아는 크기가 클수록 맛있다는 말도 있대요.

그래도 이 이마트 당도보장 부드러운 복숭아는 이 크기도 충분히 맛남~

달고 육즙이 주르르륵 행복해용

 

 

 

 

꿀사과랑같이 먹었어용

사과는 새콤달콤하니 사과부터먹고

하이라이트로 물렁복숭아 냠냠

진짜 천상의맛..

스트레스가 다 풀리고 행복해진답니당

 

겨울에는 딸기가

여름에는 복숭아가 있어서 행복하네용

 

 

 

 

진짜 너무너무 맛난 이마트 부드러운 복숭아!

요즘 진짜 제철-살짝 끝무리니

이마트 가시면 꼭 복숭아 업어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