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카페 음식 리뷰

삼성역 호텔 뷔페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 키친

예댕이 2022. 9. 21. 14:28

 

안녕하세용 예댕이에요~

회식으로 삼성역 호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에 있는 호텔 뷔페인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 키친 다녀왔어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에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 키친
호텔 뷔페 디너 후기 

위치 :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521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1층
영업시간 : 월화수목금토일 06:30 - 21:30 (중간에 브레이크타임 있음)
번호 : 02-559-7575
편의시설 : 단체석, 주차, 예약, 남/녀 화장실 구분

 

 

 

회식으로 호텔뷔페라니 너무 행복했는데용

분기별로 한번씩 회식하면 이렇게 회식비가 쌓여서 좋은곳도 올 수 있더군용(굿)

저는 자주하는 것보다 이렇게 가끔 좋은데 가는게 좋은것 같은데 ㅎㅎ..

제가 결정하는건 아니니깐용~

암튼 이번에는 회사가 바빠서 이렇게 호텔뷔페왔어염

 

 

 

 

오호 분위기 좋지요?

저희는 단체석 예약을 했어요!

원래 호텔 뷔페 후보중에 조선 팰리스 콘스탄스도 있었는데

저긴 룸이 최대 10명 까지라고 하더라구용~
저희 팀은 10명이 넘어서 저긴 패스인데 조선팰리스 뷔페가 그렇게 맛있다고 하네용?

기회있음 가보게되겠죠?ㅎ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 키친 주요메뉴!

 

주요메뉴인 마늘 올라가져있는 랍스타랑 LA갈비 양갈비 등 ㅋㅋ

랍스타도 맛나구 양갈비도 존맛인데 라갈비는 조금은 질긴 ㅎ 쏘쏘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 키친

베스트메뉴

 

저희팀의 제일 많은분들이 베스트로 뽑은건 이 우대갈비인데용

지방이 정말 적절히 되어있어서 존맛탱이였답니다뤼

 

 

 

 

제가 새우를 좋아하다보니 이 대하도 넘 맛났어용

왕큰 타이거새우까지는 아니지만 ㅋㅋ

그래도 랍스터랑 새우랑 맛이 다르긴한듯

(전 둘다 좋아해용)

입맛이 저렴한 것도 좋아해서 다행^^ㅋㅋ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 키친 디저트

 

디저트 코너도 꽤 크게 있는데 

규모만치 맛있진 않았어요

차라리 갯수를 줄이고 맛에 더 집중하면 더 좋을것같아요!

 

 

 

 

그래도 과일들은 다 존맛탱이였어요

파인애플 키위 수박 메론 다 맛있었답니당~

그리고 전 용과는 아무리 먹어도 맛을 잘 모르겠음 ㅋㅋ 무맛 느낌

 

 

 

 

 

헤헤 너무 맛낫던 호텔 뷔페 회식 좋구낭~

참 여기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 키친은 육회랑 비빔냉면도 맛집이라고 해용

그리고 쌀국수랑 마라탕도 직접 제조해주셔서 인기였어용

 

 




제 첫번째접시!ㅋㅋㅋ
우대갈비 양갈비 랍스터 구운마늘 육회

ㅇㅅㅇ

제 최애만 골라왔어용

여기 양갈비 정말 맛나더군요

우대갈비도 첫맛이 오! 이거긴한데 한개만 먹는거 추천

한개만 두맛나고 다시먹을땐 안남.. 쬠 느끼 ㅎ

기리고 랍스터는 위에 갈릭소스 올라가져있는게있고 없는게있으니

있는거로 골라와주세용용바리

 

 

 

 

두번째는 날것 접시!

참치초밥, 어쩌구초밥, 연어초밥이랑 지라시애들이랑

단새우랑 참치타다끼 등

단새우 갠적으로 정말 좋아하는데 기분탓인지 여긴 쏘쏘였구염

타다끼도 쏘쏘였어용

연어초밥은 맛났음

 

 

 

 

 

소룡포랑 새우딤성이랑 대게~

여기대게 살이 왕 통통한 느낌은 아니였지만

그래도 찜통에 따뜻하게 보관되어있어서 갠춘

(두번 담으러 가진 않았음)

 

 

 

 

그리고 디저트 접시!!

디저트 좋아해서 배부르기 전에 먹고싶었어요

젤 별로였던거는 저 에그타르트 케이크였구

생크림 케익이랑 단호박케익은 ㄱㅊ았어용 ㅎㅎ

메론 정말 맛나더군요

 

 

 

 

그리고 혼신의 힘을 담은 접시..

까르보나라 파스타 같은거 맛있다고 해서 먹어봤는데 쏘쏘엿궁

새우! 맛났어요 ㅎㅎㅎㅎ

엘에이갈비는 좀질김

 

 

 

넘 배불러서 캐모마일 차 따뜻한거 먹었삼용

 

 

 

 

마지막 후식가질러 슝슝슝~
아이스크림도 하겐다즈로 종류 한 6가지는 있었네용

하겐다즈 바닐라는 좋아하는 사람들이 참많은듯

전 그냥 잘 모르겠던뎅 쿠키앤크림이 짱!!

 

 

 

 

암튼 요렇게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 키친에서 맛나게 저녁뷔페 먹구왔네요

평일이라 그런지 사람이 적절하게 있어서 쾌적했어용

근데 제가 엄청 많이 먹는 타입이 아니라 뷔페는 아까운감이 있어용ㅋㅋ

그냥 요리 깔끔하고 맛나게 딱 나오는 곳이 전 더 좋네용

그치만 회식이라 너무 행복했었던 ^^ㅋ

 

다음 회식에도 맛있는거 먹었으면 좋겠어용

저는 2차없이 그냥 집갔답니당

 

그럼 오늘 벌써 수요일인데 수목금 열일하구 모두 화이팅 하자구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