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카페 음식 리뷰

스타벅스 신메뉴 호두 블랙티 라떼 솔직후기

예댕이 2022. 9. 5. 21:37

스타벅스 신메뉴 호두 블랙티 라떼를 먹어보다!

 


안녕하세요 예댕이에요!
저는 저번 주말에 푹~쉬었는데요

안마받고 미숫가루, 흑임자라떼, 오곡라떼 류가 땡겼는데 파는곳이 마땅치 않더라구요?

폴바셋이랑 투썸에 흑임자라떼가 있긴한데 너무 달다는 평이 있어서 안땡기고

스타벅스 신메뉴 '호두 블랙티 라떼'가 나왔다고 해서 먹어볼겸 갔어요 ㅎㅎ

마침 회사 워크샵에서 받았던 스벅 상품권도 있었서 굳~!
(근데 꼴랑 5천원 1만원 ㅎㅎ헤헤.. 이게 어디냐 싶으면서도 나이먹으니 눈만 높아짐)

 

 

 

 

쨔란~ 저의 귀여운 스벅 상품권들 ㅋㅋ

워크샵에 너무 열심히 참여했는지 두개나 생겼네용... 푸하하

여름에 더워서 일하기 싫더니

이제 비와서 일하기싫네요..

가을되면 날씨가 너무 좋아서 억울해서 일하기 싫고

겨울되면 추워서 이불 들어가고 싶어서 일 안됨 ㅋㅋ

 

 

 

 

스타벅스 가을? 겨울? 신메뉴 호두 블랙티 라떼 가격

 

톨사이즈 6300원

그란데사이즈 6800원

벤티 7300원

 

저는 커피가 6천원 넘어가면 좀 비싸다 생각들긴하는데 

신메뉴니깐... 이러고 ㅎ

그리고 요즘 물가가 다 오르기도했고 ㅠ_ㅠ

무튼 저는 스벅 신메뉴 호두 블랙티라떼 톨사이즈로 먹었는데 충분했어요!

더 많았으면 다 못먹었을듯?

배가 빵빵 불러서 소식좌 분들이시라면 이걸로도 한끼 가능할듯..

 

 

 

 

제가 먹은곳은 강남대로 논현R점!

리저브 가티있는곳이 조금 더 좋은것같기도 한데

기분탓이려나용?ㅋㅋ

 

 

 

 

슝슝 쉬여운 제 음료 제조되는중 ㅎㅅㅎ

 

 

 

쨘! 나왔어용

스벅 신메뉴 호두 블랙티라떼 맛 솔직 후기

 

오호.... 블랙티라떼 라떼가 우유만을 뜻하는건지 따로 샷은 안들어가더라구요!

커피맛 드시고 싶으셨던분들 주의하시구요

이거는 완전 미숫가루랑 천마차 중간쯔음에 있는 ㅎㅎ

블랙티맛도 잘나서 밀크티+율무차 느낌!! 거기에 호두가 씹혀요 ㅎㅎㅎ

 

 

 

 

우유거품도 풍성하게 내주셔서 따땃하게 잘먹었네요

비오는날에 제격일것같아요

머그컵에 담겨있는게 힐링되는 느낌 ㅎ_ㅎ

 

 

 

 

블랙티 티백에는 티바나 잉글리쉬브랙퍼스트라고 쓰여있었오용!

TEVANA ENGLISH BREAKFAST

 

 

 

 

한입 먹었더니 푹꺼지네요 ㅎㅎ

거품 꽤 많이있었어용

 

 

 

 

스타벅스 신메뉴 호두블랙티라떼 영상도 찍어보았답니당다리~

 

 

 

 

냠냠 맛있게 먹는중

배부르게 밥먹구 먹어서 쬠아쉽

배고플때 먹었으면 정말 더 맛있었을 약간 식사느낌 음료에용

 

 

 

 

블랙티티백은 요렇게 ㅎㅎ

이렇게 보니 정말 밀크티 같네요?

밀크티도 넘 맛있음.. 우유로 된 음료 다 맛난것같아요! 녹차라떼도 그렇구

 

 

 

호두블랙티라떼 먹을때 주의할 점 ㅠ_ㅠ

 

근데 먹다가 어금니에 뽝!하는 느낌이

바로 뱉었더니 호두껍질로 추정되는 조각이 나오더라구요 ㅠㅠ

호두를 직접 직원이 까시는건지

아니면 스타벅스에서 배급되는 호두에 껍질도 따라간건지 모르겠지만

이 약하신분들은 정말 조심하셔야 할듯해용

저도 견과류 너무 좋아하는데 요런건 쫌 무섭네요..

이 이로 평생을 살아가야하니.......그리고 저도 막 건강한 치아는 아니라서 하하

 

 

 

쩝.. 이 호두껍질 빌런을 조심하세요..

빌런빼고는 너무 좋았던 스벅신메뉴 호두블랙티라떼 후기였습니당

호두씹히는 밀크티+율무차 맛!

너무 달지는 않은데 안단건 아니에요 ㅎㅎ

그래도 빽다방 미숫가루보단 훨~씬 안담 ㅋㅋㅋㅋ

그리고 이런 음료는 단맛으로 먹는거기도 한것같기도 하공

 

 

 

 

암튼 이 날 비오는 일요일에 카페에서 나름 힐링하구..

왠일로 스벅에 사람이 얼마없다 싶었더니 일요일에는 오후7시에 닫더라구요?

죽치려고 간건데 살짝 아쉽 ㅋㅋ

날이 아닌가보다하며 집와서 열심히 쇼핑했어요

요즘 쇼핑에 빠져서...... 

돈버는건 어려운데 돈쓰는건 너무 쉬운 아이러니한 현실!

 

암튼 오늘 월요일도 모두 수고하셨고

태풍 힌남노 모두 조심하세요 ㅠ_ㅠ♥